티스토리 뷰
TV조선 예능인 미스트롯 3가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21일 목요일 저녁에 방송된 미스트롯 3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6.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오픈 무대는 배우 허성태와 댄스크류 프라임킹즈의 멋지고 압도적인 오프닝 무대로 시작했는데요.
과연 누가 1:1대결에서 승리하여 첫 2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었는지, 미스트롯 3의 참가자들의 무대는 어떠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미스트롯 3의 첫 방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 3 대결방식
트롯대결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참가자들의 일대일 서바이벌 배틀을 도입한 미스트롯3 대결방식은 너무나도 치열했는데요, 끼 넘치는 매력의 72명의 참가자들이 각기 새싹부, 챔피언부, 현역부, 직장부, 영재부, 여신부, 대학부, 상경부 등 8개 부서로 나뉘어 대결을 치뤄 나가게 됐습니다.
각 참가자들은 일대일 대결 후 하트 개수가 많은 참가자가 2라운드에 진출하며, 만약 두 명 모두 올 하트를 받으면 두 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8 하트 이하는 상대 결과와 상관없이 즉시 탈락하고, 동점인 경우에는 마스터들의 재투표를 진행하여 2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미스트롯 3 일대일 대결
1. 오유진 VS 김소연
모든 참가자들의 경계 대상인 트로트 아이돌 오유진과 김소연이 일대일 대결을 펼쳤는데요, 오유진은 '돌팔매', 김소연은 '해바라기꽃'을 열창하며 서로 가창력과 매력을 뽐냈습니다.
2. 고아인 VS 빈예서
전국의 가요제를 싹쓸이하며 '상금헌터'라 불리는 고아인과 '전국노래자랑'의 연말 결산 무대에서 최연소 대상을 차지한 빈예서가 만나서 일대일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 둘은 '도찐개찐'과 '모정'을 불렀고, 둘 다 더블 올하트를 받으며 나란히 2 라운트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3. 채수현 VS 김나율
다수의 가요제에서 수상을 한 '대상헌터' 채수현과 '대상청소기' 김나율도 '추억의 소야곡'과 '흥아리랑'을 열창하였는데요. 이 둘 역 시 더블 올하트를 받으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4. 신수지 VS 이시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신수지와 김호중 친척누나인 이시현이 '백만송이장미'와 '안 올 거면서'를 부르면서 일대일 대결을 했는데요, 신수지가 압도적인 체조 퍼포먼스를 곁들이며 고혹적인 음색으로 올하트를 받으면서 이시현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5. 김예은 VS 수빙수
김연우의 조카이자 성악 전공자인 김예은과 127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수빙수가 일대일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 대결에서는 두 명의 참가자가 동점을 기록하며 마스터들의 재투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마스터들의 재투표 결과 김예은이 7대 6으로 방어 해체쇼를 하는 퍼포먼스를 하며 열창한 수빙수를 꺾으며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참가자들의 대결이 궁금해지는데요 세상을 꺾고 뒤집을 '미스트롯 3' 매주 목요일 10시가 기대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